[Product Review] 제품 리뷰

명품 수입그릇 창고형 매장 - 화성시 라온컴퍼니 방문 후기

aroha.monica 2021. 5. 17. 23:05

안녕하세요! 하로아입니다.

3년차 새댁으로써 그릇이나 컵 등 식기류에 참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최근에 인터넷에서 화성시에 창고형 그릇 매장이 있다고 해서 주말에 남편과 다녀왔습니다. 역시나.... 남편과 저, 둘 다 식기류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사고 싶은게 많아서 참 힘들었어요!ㅋㅋ 😅

 

 

라온컴퍼니 외부 모습

 

 

취급하는 제품들이 이렇게 앞에 써있었어요!

 

 

내부 모습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왼쪽 부분에 포트메리온 전시대가 있었어요! 25% 세일을 한다고 써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라서 패쓰...!

 

 

제 눈을 사로잡았던 일본식 국그릇! 덮밥용으로도 쓸 수 있고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 하나 구매했어요. :)

 

 

이런 화사한 색감의 식기류들도 있구요!

 

계산대 근처에 있었던 VBC까사 제품도 예쁜 것들이 많더라구요...! 

 

신혼집 집들이 선물로 하기 좋은 로얄 알버트도 보이구요ㅋㅋ 새로 이사 가면 로얄 알버트 찻잔으로 티타임 하고 싶네요^.ㅠ

 

요즘 눈독을 들이고 있었던 빌레로이앤보흐! 옛날엔 예쁜 거 잘 모르겠던데 음식 올려놓으면 그렇게 화사하고 예뻐 보이더라구요? 샐러드 접시와 파스타 접시 하나 구매했습니다! :)

 

 

오늘의 승전품들!ㅋㅋ 새집에 이사가면 또 이사기념으로 예쁜 그릇들 싸게 사오고 싶네요! 

이상 수입명품 그릇 창고형 매장 라온컴퍼니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