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임테기 두 줄의 의미...?

aroha.monica 2020. 12. 4. 15:13

2020년 12월 4일 금요일

오늘은 배란일 14일 후. 원래대로라면 생리 예정일인데 왠지 느낌이 테스트기를 꼭 해봐야 할 것 같아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임신테스트기를 해보았다. 

임신하면 다들 초기 증상으로 냉이나 분비물이 많아지고 배도 콕콕 쑤시고 체온도 오른다던데 나는 전~~~혀 그런 것이 없었고 오히려 몸이 너무 차서 이번 에는 임신이 안 되었다고 거의 확신하고 있었다. 

그런데 검사 결과...  

 

너무 선명한 두 줄이다......

그럴 리가 없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선명한 두 줄이라......믿기지도 않고 조금 당황스럽기까지 하다. 설명서에 찾아보니 양성으로 나왔는데 병원에서 진료해 보면 또 비임신일 수 있다는 내용이 있어서 아직 기뻐하기에는.... 일단은 병원에 가서 피검사를 받아 봐야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을 것 같다. 

집 근처에 산부인과가 없는데 어디로 가야할지... 만약 정말 임신이면 나의 커리어는 어떻게 해야 할지.....

갖고 싶었던 아기인데 생각이 많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