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s & Cafe] 맛집 리뷰

[강남/카페] 강남 한복판에서 망원동 느낌이 난다! 디저트 카페, 썸띵어바웃커피

aroha.monica 2021. 6. 23. 15:09

 

안녕하세요! 하로아입니다.

평소에 가고 싶은 카페가 있으면 즐겨찾게 해놓았다가 근처에 갈 일이 생기면 방문하고는 하는데요. 최근에 강남역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드디어 썸띵 어바웃 커피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

맛집이 많이 몰려있는 CGV 뒷쪽 골목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어디서 많이 봤다 싶었는데 예전에 남편이랑 연애할 때 다녔던 카페였는데 그 건물이 썸띵어바웃커피로 바뀌었더라구요ㅋㅋ

 

 

카페 썸띵 어바웃 커피 외관

지금에서야 봤는데 재료도 굉장히 좋은 것들을 쓰고 있었네요! 프랑스고메버터에 100% 동물성 생크림이라니...! 스콘을 하나 더 사올껄 싶기도 하네요^.ㅠ

 

썸띵 어바웃 커피는 3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에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와 디저트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스콘과 휘낭시에, 쿠키, 크럼블이 보이네요!

파운드도 있고 없는 게 없네요!

제가 제일 먹고 싶었던 것들은 다 냉장고에 있었어요! 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스콘과 케이크들이에요! 😍

우유생크림 스콘 (4,500원), 말차생크림 스콘 (4,800원) - 좋은 재료를 썼다지만 가격이 좀 사악한 편이긴 하네요..... 😥

 

쑥인절미 갸또 (8,000원) 이것도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다음에는 이것 때문에라도 또 방문해야 겠어요ㅎㅎ

집에 사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가격 때문에 내려놓아야 했던 흑임자 생크림스콘 (4,800원).....😭

이것도 마찬가지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ㅠㅠ

 

 

 

썸딩어바웃커피 2층 내부

저희는 고민하다가 쑥 치즈케이크 (8,000원) 을 주문했어요!

헤비하지 않고 꾸덕하고 맛있어서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제가 제일 많이 먹은 것 같아요... 점심 안먹었으면 2개도 가능...😅

 

이 날은 케이크 하나밖에 먹어보지 못했지만 다음엔 스콘이나 케이크 등 다른 메뉴들도 꼭 먹어보고 싶어요!

빵순이로써 다음에 재방문 의사 200%였던 썸띵어바웃커피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