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s & Cafe] 맛집 리뷰

[분당/카페] 착한 커피 가격에 파리 감성이 물씬 나던 야탑 카페 아르딘 (Cafe Ardin)

aroha.monica 2021. 7. 7. 17:52

 

안녕하세요! 하로아입니다.

지난 주말에 남편과 야탑 쪽에서 타일업체를 방문한 후, 카페에서 잠시 쉬어갔는데요. 날씨 좋은 날, 테라스도 있고 아기자기하게 마음에 쏙 드는 카페를 발견했지 뭐에요? 😘

인테리어도 제 스타일이었는데 더더욱 마음에 드는 건 너무 착한 커피 가격이었어요...! 요즘 카페 가면 아메리카노 한 잔에 5천원 넘게 하는 곳들 참 많잖아요? 카페 아르딘은 아메리카노 가격 (3,500원)에서부터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 카페들에 비해 거품이 쫙 빠진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카페 아르딘 메뉴판

 

카페 아르딘 외관 - 옆에 자그맣게 주차공간이 있어서 1-2대 정도는 주차가 가능했어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땐 차가 한 대도 없어서 여유롭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카페 아르딘 외관 - 클래식 & 앤티크한 인테리어에요!ㅎㅎ 도어 색깔부터 몰딩까지 넘나 제 취향....!

 

내부에는 층도 조그맣게 나눠져 있는데요. 앤티크한 가구와 샹들리에가 눈에 띄더라구요.

이 날, 햇볕이 좋아서 저희는 바깥 테라스에 앉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3,500원)

자몽에이드 (6,000원)

당근케이크 (6,500원)

(아메리카노 가격 너무 착하죠?!🥰 아메리카노 덕후는 행복했습니다!)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게 준비해 주셨구요. 심지어 보너스로 조그맣게 사이드로 견과류까지 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

 

 

야외 테라스엔 이렇게 베이지색 파라솔도 있어서 햇빛 아래에 뜨겁지 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테라스는 약간 방콕의 호텔 수영장을 떠오르게 하기도 했어요ㅎㅎ 약간 파리 감성과 방콕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제가 디저트 중에 제일 좋아하는 게 당근케이크인데요! 세상에.......카페아르딘에서도 메인으로 밀고있는 메뉴인 듯 했어요. 🥕

카페 아르딘의 당근케이크는 파운드는 촉촉하고, 아이싱은 크림치즈 맛이 강해서 크림치즈의 약간 시큼한? 맛이 느껴지는 듯 했어요. 설탕을 과하게 넣지 않은 듯 해 마음에 들었어요.

 

최근에 갔던 카페 중 단연코 가장!!!!!!!!! 마음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200%에요~! 🥰

 

카페 아르딘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3동 야탑로167번길 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명절 휴무 참고)

- 연락처: 031-781-77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