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taurants & Cafe] 맛집 리뷰

[백운호수 베이커리 카페] 박준서 제과명장의 명장시대 백운호수점

aroha.monica 2021. 10. 16. 23:59

 

안녕하세요! 하로아입니다!💖

지난 휴일에 남편과 백운호수를 갔을 때, 백운재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고 들렀던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빵순이인 저의 눈을 사로잡은 베이커리 카페, 백운호수를 방문한 김에 가봐야 겠죠?

 

명장시대 백운호수점

  • 주소 :  경기 의왕시 백운로 415
  • 연락처 : 0507-1329-1883
  • 단체석, 주차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4층짜리 건물이고 1, 2층에는 야외 좌석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1층은 쥬얼리를 판매하는 곳이고, 4층은 빵을 구우시는 공간으로 사용중이신 것 같았어요. 

휴일이라 그런지 명장시대 들어가는 차가 입구 밖까지 줄을 서 있었습니다ㅠ 주차요원이 계시는데도 불구하고 오래 앉아계시는 분들이 많아서인지 차가 금방 빠지진 않았어요ㅠㅠ

 

 

명장시대 백운호수점의 단점............................. 주차장이 흙으로 되어있었는데 새벽에 비가 와서인지 진흙으로 변했더라구요...? 입구에서 차 들어가는데도 오랜 시간 기다린데다가 마침 세차를 하고 왔는데 진흙길을 들어가서 주차를 해야한다니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ㅠㅠ 😥

 

빵을 판매하는 2층에 올라가면 보이는 야외 죄석들 모습. 휴일이라 그런지 거의 모든 자리가 꽉 차 있었어요.

저희는 코로나도 신경 쓰이고 해서 테이크아웃 해서 집에 가서 먹어보기로!

 

 

명장시대에서 인기 No.1 이라는 퐁당 크림치즈빵 (6,500원)이 가득 준비되어 있었어요! 비주얼은 약간 육쪽 마늘빵 같은 모습이라 기대가 되었습니다ㅎㅎ (지금 생각해보니 옆에 있던 인절미빵도 하나 사볼걸 그랬네요ㅠㅠ)

 

초코 크로아상 (4,500원) 도 담아주고!

이 날 따라 너무 먹고 싶었던 초코 몬스터 (4,900원) 도 구매했어요! 비가 와서 그런지 초콜렛이 땡기는 날이었나봐요ㅋㅋ

 

 

원래 빵만 살 생각이었는데 알록달록 귀여운 마카롱들을 보고는 그만...ㅋㅋ 왼쪽의 곰돌이 모양의 초코 마카롱도 하나 같이 구매했습니다. 돼지바 같은 크런치들이 크림에 붙어있더라구요!

 

눈을 사로잡는 케이크와 타르트들...💗

천연발효종도 보이네요!

명장시대에서 판매중인 케이크들

명장시대 백운호수점 내부모습

 

쉬는 날이라 그런지 백운호수 근처의 카페가 모두 사람이 많았지만 명장시대 역시 사람이 참 많았습니다ㅠㅠ 평일에 간다면 방문해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차도 많고 사람도 많던 명장시대...

일단 전반적인 평가를 내려 보자면, 베이커리 카페 치고도 빵의 종류가 굉장히 많고 다양해서 놀랐습니다! 구움과자와 케이크, 타르트 등 빵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빵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가도 충분히 구경 거리가 될 것 같았어요. 

아쉬운 것은 역시 진흙탕으로 되어있던 주차장이었어요ㅠㅠ 사진 속의 차들도 자세히 보시면 타이어가 다 진흙이 잔뜩 묻어있네요....ㅋㅋ 손님도 많던데 돈 많이 버셔서 콘크리트로 덮어주셨으면....ㅠㅠ

 

 

귀여운 초코마카롱
초코 몬스터 (4,900원)
퐁당 크림치즈 (6,500원)
내 손만한 크기의 쇼콜라 크로아상 (4,500원) 

 

 

저희가 사왔던 빵의 순위를 매겨 보자면, 쇼콜라 크로아상>초코 몬스터>퐁당 크림치즈>마카롱 정도로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예상 외로 판매 1위라던 '퐁당 크림치즈'는 제 입맛에는 조금 크림치즈가 느끼하게 느껴졌습니다ㅠㅠ 언젠가 혹시라도 다시 방문할 일이 생긴다면 2위라던 '인절미빵'을 먹어보고 싶네요. 빵이 너무 맛있었어서 다시 가서 먹어보고 싶다! 정도의 맛있는 빵들은 아니었지만 근처에 갈 일이 생긴다면 들러볼만한 곳인 것 같았어요. :) 

 

그럼 여기까지 명장시대 포스팅을 마칩니다!